공지사항

추심 수수료와 관련하여...

20.02.19

본문



추심 수수료와 관련하여...


 현재 회사는 추심 업무외에 일체의 다른 업무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한푼의 수입이 없는 상태에서 오로지 추심 활동만을 하고 있지만 회사는 고정비용과  추심관련 비용등이 매월 발생되고 있습니다.

추심직원 급여와 경비, 4대보험, 사무실 임대료, 홈페이지 관리비 각종 제세 공과금, 기타 비용 등

결코 만만치 않은 금액이 매월 지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주를 상대로 하는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수행하기 위한 비용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끊임없는 추심활동의 결과로 일부상품의 상환이 이루어졌고 앞으로도 상환은 계속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런 추심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부득불 일부 상품의 상환금에 대하여 약관을 근거로하여 추심 수수료를 징구 하였습니다.

그러나 사무실 유지를 위한 최소 비용의 추심 수수료 징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시는 투자자님이 계십니다.

그 투자자님은 저희의 추심 활동의 중지를 원하는 것인지? 약관은 있으나 마나 한것으로 하고 싶으신 것인지 묻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저희는 많은 연체로 인하여 단 한번의 소환조사나 자료 요청없이 아침 출근길에 긴급 체포되어 1심 재판을 끝낸 상태입니다.

재판 결과는 3가지 기소 중 2가지는 무죄 판결을 받았으며 상품 설명서 중 일부 표현이 과한점이 문제가 되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저희의 잘못한 점에 대하여 겸허하고 충분하게 죄값을 받겠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진실은 말씀 드려야 겠습니다.

1심 재판의 선고를 앞둔 상태에서 투자자님 중 약 260 여분의(투자금액 약 25억원) 투자자 모임을 대표하시는 몇분들이

저희 회사가 갖고 있는 받을 채권권리 일체를 모임에 가입하신 260 여분에게 넘기라는 제의를 하였습니다.

권리를 넘길경우 재판부에 선처를 바란다는 탄원서, 권리를 넘기지 않을 경우에는 엄벌 탄원서를 제출 하겠다고 저희에게 선택하라 하였습니다.

이것 저것 생각 없이 정말 하루 하루 빨리 나가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죄송 스럽지만 투자자님 모임의 제의를 거절 하였습니다.

회사의 받을 권리들을 전체 투자자가 아니고 모임에 가입한 260 여명에게 넘길 경우 저희는 선처 탄원서를 받아 1심 재판에 유리하게

작용 받을 수 있었겠지만은 수천명의 모임에 가입하지 않으신 투자자님의 받을 권리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P2P 회사가 받을 수 있는 채권 권리를 전체 투자자님이 아니고 어떤 특정인들에게 넘기는 것은 또 다른 불법이 아닐까요?

그 제의를 거절하자 엄벌 탄원서는 셀수 없을 정도로 많게 재판부에 접수 되었습니다.

그런 영향으로 2가지 기소 항목이 무죄임에도 1가지 유죄로 중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다시 말씀 올리지만 저희가 잘못한 점에 대한 죗값은 충분하게 받을것입니다.

다만 이 죄를 피하기 위하여 또다시 양심을 팔지는 않겠습니다.

투자자님께 심려를 끼치고 재산상 손실을 드린점에 대하여 사죄의 말씀을 진심으로 올립니다. 열심히 반성중에 있습니다.

다만 사무실 유지에 최소한 비용을 지급하며 추심 활동을 지속하고자 하오니 추심 수수료에 대하여 넓은 이해를 해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 01.회원가입 더좋은 펀드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회원가입
  • 02.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세요.

    계좌발급
  • 03. 예치금 입금 가상계좌로 예치금을 입금하세요.

    입금하기
  • 04.투자하기 예치금으로 상품에 투자하세요.

    투자하기
  • 05.원천징수 정보입력 원천징수 정보를 입력하세요.

    정보입력
  • 06.환급계좌 등록 및 변경 수익금 환급계좌를 등록해주세요.

    계좌등록
상품보기